The best Side of 롤강의

Wiki Article

본 업체는 고객님들한테 하루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 혹시나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혹은 환불을 받았으면 한다고 느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완전 백프로 환불을 해드려요.

기사님 여러명 원하실 경우 최대한 금액 맞춰서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승률이 안나올거 같아서 걱정하시는 분들, 타 팀에서 승률이 안나오셨던 분들도 따로 말씀 해주시면 최대한 꼼꼼한 배정을 통해서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도록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Ex: notes.io/q ) Totally free: Notes.io performs for twelve a long time and has become totally free Considering that the day it had been commenced. You promptly make your initially Observe and start sharing with 롤대리 those you would like. If you want to Get in touch with us, You can utilize the following conversation channels;

롤 듀오 티 안나게 진행을 위해서 매판 듀오계정 변경 옵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강의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풍부한 경험의 강사진들이 “게임을 이기는 방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롤스쿨은 롤 대리게임 처벌법에 의거하여 점수를 올려주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